본문 바로가기
플레이리스트

[플리] 권진아 <문턱> 듣기/가사

by 이야기퍼즐조각 2024. 5. 31.
>

 

 

안녕하세요. 이야기퍼즐조각입니다.

노래는 세상을 구성하는 퍼즐조각인 우리의 이야기입니다.

 

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권진아의 <문턱>입니다.

 

권진아 문턱 앨범 표지
앨범 표지

 

 

뮤직비디오

 

 

라이브 버전

 

 

🎼 작사 : 권진아 / 작곡 : 권진아 / 편곡 : philtre / 발매 : 2021.4.18. / 장르 : 발라드 / 앨범 : 문턱(소녀의세계X권진아)

 

 

🎤

 

 

이제는 너무 지친 것 같아
아무래도 나 더는 못할 것 같아
막연한 내일과 똑같은 하루
잠시도 놓을 수 없던 생각들


저 높은 문턱 너머에
내가 바라는 게 있을까
손에 쥐고 나면 행복해질까
대체 얼마나 더 달려야 하는지


난 집에 가고 싶은데
마음 둘 곳이 필요한데
어디에도 보이지 않는 걸
가끔 빛나는 날들로
그렇게 오늘도 견디려 해


조급한 마음 달랠 길 없이
하루를 버틸 너마저 없다는 게
날 너무도 외롭고 슬프게 만들어
더 그리워져 그때가


저 높은 문턱 너머에
내가 바라는 게 있을까
손에 쥐고 나면 행복해질까
대체 얼마나 더 달려야 하는지


난 집에 가고 싶은데
마음 둘 곳이 필요한데
어디에도 보이지 않는 걸
가끔 빛나는 날들로
그렇게 오늘도 견디려 해


자꾸만 힘이 빠지는데도
도저히 멈추는 법을 모르겠어


내가 날 믿어주는 게
이렇게 힘든 건지 정말 몰랐어 난

가끔 네가 떠오르면
잠시 머물러 있을 수 있어


네가 날 믿었던 만큼
나도 나를 믿어주고 싶어

반응형

댓글